広島での生活ーラジオ出演

打ち合わせに続いて、ラジオ番組の公開放送にいよいよ出演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私は話すのも好きだし、留学生の観点からみた広島の魅力を日本人にも是非知って欲しくて、出演を決めました。人の前に出て話すのが少し恥ずかしかったけど、聞いてくれた日本人の皆さんの反応がよかったので、私も楽しく話ができました。特に、司会のお姉さんがとても優しくて、面白くて、リラックスすることができたと思います。途中、私が大好きな日本の曲を皆さんと一緒に聞くこともできてすごく嬉しかったです。

앞에서 말한 히로시마 라디오 방송국 사전 미팅에 이어서 공개방송에 드디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말하는 걸 좋아해서, 유학생 관점에서 본 히로시마의 미력을 일본인들에게도 알리고 싶었기에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게 조금 쑥스러웠지만 듣고 있던 일본인 청중들의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저도 즐겁게 얘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사회를 맡으신 언니가 너무 상냥하고, 재밌어서 편하게 얘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도중에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일본 노래도 모두 다 같이 들을 수 있어서 아주 기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