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観光-USJ ホラーナイト

こんにちは。韓国人留学生大使のキムです。日本に来てから2年目になりましたが、今までなかなか日本国内旅行する暇がなかったので、関西旅行に行ってきました。台湾から来た友達と二人で4泊5日間大阪と奈良、京都に行ってきましたが、そのなかで一番楽しかったUSJのだったので、USJのことを紹介しようと思います。9月から11月頭くらいまでは、「ハロウィーン・ホラーナイト」シーズンで、4つのホラー映画やゲームをテーマとしたお化け屋敷みたなのがこの期間限定で体験できます。すごい人気がありますので、事前に「エクスプレス・パス」という券を別購入しないと、当日に行って2時間以上は待つことになります。私はずっと前から友達に「これを体験しに行きたいんだ!」と明確に旅行の目的を言ったので、高いけど、「ホラー・ナイト・エクスプレス・パス4」を事前に買って行きました。まずは、超人気の「ハリポタ」ゾーンから行って、次に私が大好きな「ミニオンズ」ゾーンに行ってミニオンたちに出会いました。次に、ホラーナイトを体験しに行きました。私は普段ホラー映画が好きですので、すごく楽しみにしていきましたが、思ったとおり楽しかったです。みんな「怖いめっちゃ怖い」と言っていましたが一体どこが怖いか分かりませんでした。笑 夜18時からはUSJの道端にゾンビコスプレをしたUSJのスタッフさんたちが歩き回りながら人を驚かせました。私は全然怖がらなかったので、ゾンビたちが私の周りにはあまり来なくて残念でした。笑 年に1回しかこのイベントは行われていないので、特別な思い出を作りたい人、そして、怖いものが好きな人はぜひ来年のこの時期に行ってください。

일본에 온지 2년정도 됐는데 시간이나 경제적인 여건이 되지 않아서 계속 사적인 국내 여행을 가지 못했는데, 4박5일간 오사카,나라,교토에 다녀왔습니다. 그 중에서 USJ대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USJ는 1년 내내 영업하고 있지만, 특히 매년 9월에서 11월 초는 「할로윈 호러 나이트」시즌이라는 특별한 이벤트와 그 때만 체험할 수 있는 귀신의 집(?) 같은 것이 개장되어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무서운 것을 좋아해서 꼭 언젠가는 할로윈 시즌에 USJ에 가서 4가지의 테마의 귀신의 집을 체험할 것이라 했는데 드디어 이번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 시즌에는 「할로윈 호러 나이트」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매우 많이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빨리 통과 할 수 있는 표를 따로 사지 않으면 당일 가서 2시간이상은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비쌌지만 입장료와 「호러나이트 에쿠스프레스 패스 4」패키지 티켓을 구입하여 갔습니다. 이것만 해도 돈이 벌써 10만원은 들었기 때문에 USJ에서 거의 아무것도 먹지도 사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기대했던 만큼 호러나이트가 너무 재밌어서 만족했습니다. 당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일단 먼저 해리포터존에 가서 해리포터 마을을 구경하고, 미니언마을로 가서 제가 아주 좋아하는 미니언들을 마음껏 구경한 다음에 귀신의 집 4군데를 들렀습니다. 저녁 6시 이후부터는 좀비분장을 한 스탭들이 USJ거리를 휘젓고 다니는데, 사람들 반응이 너무 재밌었습니다. 호러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아주 특별한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1년에 한번밖에 없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무서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시즌에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